본문 바로가기
  • 경제적 자유를 향하여
자기계발

오늘도 달리는 배민커넥트 일상기록4

by 혼네85 2020. 12. 12.
728x90

오늘도 달리는 배민커넥트 일상기록4

 

어제는 일주일간 열심히 일한 금액에 대한 정산이 있는 날이였다!
보통 오후 12시가 지나야 통장으로 입금되던데

오늘은좀 더 일찍 정산되었다.

통장에 잔고 찍혀있는 걸 보니 너무 뿌듯하다 ㅎㅎ

하지만, 돈 나갈 곳이 많다보니 즐겁지만은 않은 슬픈 현실,,ㅠㅠ

밑 빠진 독에 물 붓는 기분이다..

 

그래도 한 주간 알차게 보낸 시간에 대한 보상이기에

잠깐이지만 기분은 좋다!!ㅎㅎ

 

총 19시간 30분정도의 운행시간에

63건 81km!!!

정산 금액은 총 237,000원

하지만, 소득세에 주민세

그리고 운전자보험 및 산재보험이

17,380원..빠져나갔다..또르륵!!😢

그래도 부업치고는 만족하는 금액이라 생각하며 위안을 삼는다.

무탈하게 했다는 것 만으로 다행스럽다.

 

 

앞으로 더 추워질텐데 걱정된다.. 빙판길 도로도 위험할 것 같은데

한겨울엔 특별히 더 신경써야 할 것 같다!

 

배민 커넥트 하시는 분들이 요즘 눈에 띄게 늘었던데

추운 날씨에 나처럼, 고생하시는 모든 배달대행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더 많은 프로모션이 진행되었으면 하는 바램이다 ㅎㅎ

 

 

어제는 열심히 일한 나를 위한 보상으로 

삼겹살 사 먹어줬다 ㅎㅎ😆

동네 삼겹살집인데 고추장 삼겹살이 진짜 맛있다!!👍🏻

 

다음주를 위해서 주말은 또 열심히 쉬어주기로했다!!ㅋㅋ

담주도 열심히 부업해서 또 후기 올리겠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