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경제적 자유를 향하여
취미활동

집에서 간단 피자 만들어 먹기!!

by 혼네85 2020. 12. 18.
728x90

집에서 간단 피자 만들어 먹기!!

 

월남쌈에 이어서 초간단 레시피 컵피자를 해봤다!

말은 컵피자지만 난 많이 먹기 때문에 더 큰 그릇에 만들었다 ㅎㅎ

 

진짜 누구나 쉽고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컵피자다!!

우선, 재료는 식빵, 스위트콘 , 토마토소스 

비엔나 소세지, 양파, 모짜렐라 치즈 이렇게만 준비하면 된다!!!

재료도 많이 필요없어서 더 금방 후딱!! 만들 수 있다!!

난 이런 레시피가 정말 좋다 ㅎㅎㅎㅎ

 

자,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재료 준비를 해보자!!

 

일단, 나는 식빵 2개를 ↑사진처럼 썰어준다!! 그런 뒤 , 다진 양파 작은거 반 정도를 사용하고

스위트콘도 적당히 빼서 망을 이용해 물기를 빼준다! 난 콘을 좋아해서 좀 과하게 넣었다 ㅎㅎ

재료의 양은 특별히 정해진게 아니라 취향것 더 넣거나 조금만 넣어도 상관 없을 것 같다!!

비엔나 소세지도 원하는만큼 썰어서 준비해두고, 이제 준비해둔 재료를 하나씩 그릇에 담기만 하면 끝!!!!

정말 간단하지 않은가?ㅋㅋ

 

 

 

 

그럼, 식빵을 먼저 바닥에 베이스로 깔아두고 토마토 소스를 적당히 전체적으로 담아준다~

 

 

 

그리고, 다진 양파를 얹혀주고 썰어둔 소세지도 원하는 만큼 넣어준다!

 

다음은 물기 뺀 스위트콘을 올려주고 마지막은 모짜렐라 치즈로 덮어주고 마무리!!!ㅎㅎ

오케이~!! 이제 모든 준비 끝이다 !!

 

마지막은 그냥 전자레인지에 약 3분에서 5분정도 데워주기만 하면 바로 먹을 수 있다~

요리에 요짜도 모르는 나도 쉽게 할 수 있는 초간단 피자 완성!!&&

 

 

짜짠~!! 이제 넷플보면서 맛있게 먹어주면 된다~ㅎㅎ

재료는 본인 취향에 맞게 응용해서 해두 괜찮을 것 같다~~!!

이 날도 야식먹기 성공^^

 

다음에는 뭘 해볼까나~??ㅎㅎ

 

 

 

반응형

'취미활동'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이트뷰 컬러링보드 스크레치 페이퍼!'  (18) 2020.12.22
집에서 월남쌈 해먹기!!  (8) 2020.12.14
직접 만들어 본 가죽 에어팟케이스  (17) 2020.12.02
가죽 공예 입문!  (11) 2020.04.0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