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경제적 자유를 향하여
상품추천

[국내배송] 샤오미 미밴드5 정식 한글지원 / 국내 AS가능 / 블랙스트랩 최저가

by 혼네85 2020. 11. 22.
728x90

샤오미 미밴드5 정식 한글지원 / 국내 AS가능 / 블랙스트랩

 

안녕하세요~!!

한글 지원되는 샤오미 미밴드5 할인 정보 소식이에요~!!

인기많은 샤오미 미밴드5가 현재

스타일씨에서 할인행사로

판매하고 있어서 알려드려요~!!

 

<샤오미 미밴드 5>

현재 스타일씨에서 23% 할인 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합니다!!

회원가입시 포인트적립 및 다양한 혜택도

있으니 적용하게되면 더욱! 저렴한 

금액으로 구매도 가능하실 것 같습니다!!

 

 

스타일씨 혜택

 회원 가입시 10,000 포인트 적립!

친구추천 가입시 2,000 포인트 적립!!

카카오채널 구독시 5,000 포인트 적립!!!

 

추천코드 : 3672309760

 

샤오미 미밴드5의 가장 좋은 점은 국내에서 A/S 가

가능하다는 점과, 정식 한글지원이 된다는 점이겠네요!!

그 밖에도 업그레이드 된 다양한 기능들이 있습니다~!!

 

 

스트랩의 경우.

블랙이 기본으로 구성되어 있고

컬러스트랩을 별도로 구매 가능하니

취향에 따라 추가 구매하시면 되겠습니다~

개당 2,900원

 

 

크기가 기존 0.95인치에서 1.11인치로 20% 증가된 디스플레이는

기존보다 좀 더 정보들을 쉽게 확인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샤오미 미밴드5에서 지원하는 

11가지 스포츠 모드의 기능들로

보다 다양한 운동 데이터를 측정 할 수 있어서

건강 관리에도 도움을 줄 수 있겠네요/^^

 

그 밖에도 심장 모니터링 기능이 개선되어

전작에 비해 50% 향상 시켰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 모델은 수면 모니터링이

가능하며, REM수면과 관련된 데이터도 

제공하기 때문에 숙면에 도움이 될 수 있겠네요!

 

 

새롭게 출시된 샤오미 미밴드5 모델은 

전작과 비교해서 화면도 커지고 

기본 기능들의 업그레이드 및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구매하시기면 좋을 것 같네요^^ 

 

▶한층 업그레이드 된 샤오미 미밴드5 !!!◀

 

▶샤오미 미밴드5 최저가◀

↓↓이곳에서 만나보실 수 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