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경제적 자유를 향하여
자기계발

오늘도 달리는 배민커넥트 일상기록1

by 혼네85 2020. 12. 7.
728x90

오늘도 달리는 배민커넥트 일상기록1

 

 

안녕하세요~!!

일상다반사 '혼네'입니다!!

심각해진 코로나 여파로 인해 요즘

저의 일상은 배민커넥트에 집중되어 있어요!!ㅜㅜ

 

 배민 커넥트 첫 시작글을 3월달에 작성했었는데

어느새 시간이 흘러서 여태껏 활동을 하고 있네요 ㅎㅎ

 

배민 커넥트를 처음 시작하고  가게 일 때문에 

시간날때만 잠깐 잠깐 했었는데 

요즘은 코로나 격상으로 제가 운영하는 카페도

큰 타격을 입다보니 지금은 퇴근 후에도

열심히 배달을 하고 있답니다..(너무나 슬픈 현실 ㅠㅠ)

 

사회적거리두기가 강화되면서 

영업시간도 단축되다보니 마감하고나면

당연스럽게 배민커넥트 어플을 키는게 일상이 되어버렸어요.

 

어제도 저녁 9시쯤 끝마치고 

3시간동안 배달해서 3만 5천원 정도 벌었네요!!

 

요즘 저는 업체 콜보다는 배민마트에서 주문 콜만 받고 있어요!

코로나로 매장들도 일찍 문을 닫다보니 확실히

요즘은 배민마트 콜이 많이 뜨는 것 같네요~

 

배민센터가 집 근처에 있다보니 

픽업하기도 편하고 동선 짜기에도 수월해서

좋은 점이 있어요!!

한가지 아쉬운게, 배민커넥트는 한 번에 2개까지만

배차를 받을 수 있다는 점이에요!

전에는 제한이 없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과도한 배차수락 으로 인해 배차 지연이 많아서 그런지

제한을 두었네요.

 

그래도 안전을 위해 오히려 더 잘된 것 같아요!

너무 과도하게 배차를 잡으면 

마음도 조급해져서 위험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요즘같이 힘든 시기에 한 푼이라도 

더 벌어야겠다는 심정도 이해는 되지만

커넥트 하시는 모든 분들이 안전을 더 중요시했으면 좋겠네요!!

 

 

커넥터의 단점 한가지 더는 일주일에 운행할 수 있는 시간이

20시간밖에 안되는 점이네요..

 

 

그리고 최근에 알게 되었는데 달성 기록이 생겼네요 ㅎㅎ

확인해보니 여러가지 미션 이벤트를 하고 있었어요!

저도 내뱃지에서 확인해보니 벌써 몇가지 

뱃지를 받았더라구요~

 

그중에서 제일 맘에 들었던 100건 배달완료 뱃지 ㅎㅎ

근데, 목표를 달성하면 어떤 이벤트가 있는건가요??

아시는 분은 저 좀 알려주세요!!

 

 

ㅁㅏ지막은 곧 다가올 크리스마스를 위해

소소하게 꾸며놓은 크리스마스 장식과 함께

인증해봤어요~**

 

모두 어려운 시기에 함께 용기내서 극복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오늘도 서로 화이팅해요~!!!*

 

구독 좋아요 더욱 행복하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