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경제적 자유를 향하여
자기계발

배민커넥트 시작!!

by 혼네85 2020. 3. 30.
728x90

배민커넥트 시작!!

 

안녕하세요~!!

일상에서 즐거움을 찾는 '일상다반사 혼네' 입니다~

다들 오늘도 행복한 날들 보내고 계시나요?

저는 취미로 배민커넥트를 시작했어요~!!^^

그래서 블로그 활동도 조금 소홀했네요,,

요즘 코로나로 인해 모두 불황을 겪고 계실 텐데,

 특히 저처럼 자영업 하시는 분들이 피해가 크실 거예요ㅠ

저도 힘든 시기인만큼 가만히 있는 것보다

취미 겸 수입까지 벌 수 있는

배민 커넥트라는 걸 찾아보고 지원하게 되었어요~!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시간적으로 여유도 많고

쉬는 날에 할 수 있는 게 뭐가 있을까 고민하다

내가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만큼만 할 수 있는 배민커넥트가 

있기에 바로 지원했네요~ㅎㅎ

 

 

저는 킥보드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킥보드로 지원하게 되었는데

배민커넥트는 도보로도 가능하고 자전거, 오토바이, 심지어 차량으로도

지원 가능하더라고요~! 신기ㅎㅎ

도보는 거리가 제한적이어서 배달 건이 많지는 않을 것 같은데 

운동삼아 욕심 없이 하실 분들에게 좋을 것 같고

자전거로 많이들 하시던데 이것도 운동하기에 좋긴 하지만,

평지 같은 경우는 할만한데 언덕 있는 곳은 아무래도 무리가 있을 듯싶어요!!

그래도 운동이라고 생각하고 한다면 괜찮을 것 같아요!!

저처럼 킥보드 가지고 계신 분들은 좀 더 수월하게 하실 수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 번 해보세요~^^

 

 

시작하시는 방법은

검색 포털 사이트에서 '배민커넥트'라고 입력하신 후

상단에 홍보 창에서 지원하기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간단하게 지원서 양식을 작성 해시 주면 며칠 내로 문자가 옵니다!

저는 주말 전에 지원해서 다음 주가 지나서 연락이 왔어요.

보통 3일 이내에 연락이 오는 것 같아요!

그렇게 며칠 내에 온라인 교육 및 서류제출, 전자계약서까지 안내 문자가 옵니다.

그럼, 안내받으신 문자를 통해서 교육도 듣고

이메일로 서류 제출해주시고 전자계약서까지 완료가 되면 준비 끝!!

빠른 시일 내로 배민 아이디와 앱 설치에 대한 연락이 오면 

 설치해주시고 받은 아이디로 로그인하시면 바로 시작도 가능합니다~!!

근데 오토바이는 보험 때문에 시간이 좀 더 걸리는 것 같아요!

 

전에는 지점으로 직접 가서 교육을 들었던 거 같은데

지금은 코로나 때문에 오프라인 교육은 없어지고

온라인 교육만 실시하고 있더라고요.

 

그리고 전에는 배달키트(헬멧, 가방, 뱃지)가 구매가 아닌 

보증금 3만 원에 대여했다가 반납 시 환불받는 정책이었는데

이제는 구매만 가능하다고 하네요.

저 같은 경우. 헬멧은 킥보드 때문에 이미 구입했었고

가방만 구매해서 시작했어요.

배민 키트 착용이 의무가 아니기 때문에 개인 헬멧 쓰셔도 되고,

개인 가방 착용도 무방하니 각자 선택하셔서 사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참고로 배민 전용 가방이 수납공간도 좋고

안에 보냉이 되어있기 때문에 더 실용적이에요!!

  

 

저도 지금은  2일 차 밖에 안돼서 한 건 완료 후에 

다시 한 건 하는 식으로 하다 보니 수익은 많지 않네요.

좀 더 익숙해지면 점점 수입도 늘어나겠지요~!ㅎㅎ

그리고 상가들이 많이 몰려있는 곳에서 시작하면 좀 더

수월한 것 같아요!!

배민커넥트의 장점은 자기가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만큼

할 수 있기 때문에 시간의 자유로움이 크고

내가 모르던 맛집을 알 수 있기에 또 다른 즐거움이 있더라고요^^

 

그 반면에, 킥보드나 자전거 이용 시에는 위험에 노출되어 있으니

항상 조심!! 또 조심!! 해서 운전하셔야 해요.

 

 

오늘은 배민 커넥트에 대해서 소개드려봤는데요.

장사로 돈 버는 거랑은 또 다른 매력이 있어서 

저는 너무 재밌고 흥미로웠어요.

그리고 큰돈은 아니지만 저의 노동으로 얻은

값진 금액인 만큼 더 뿌듯하기도 하네요.

다음에 또 커넥트에 대한 후기 올려보도록 할게요.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들 보내세요~@^^@

 

 

구독좋아요 는 더욱 행복하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