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경제적 자유를 향하여
취미활동

가죽 공예 입문!

by 혼네85 2020. 4. 4.
728x90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다시 돌아왔습니다!!

일상에서 즐거움을 찾는 '일상다반사 혼네' 인사드려요~

오늘도 모두 행복하신가요?!!^^

 

오늘은 제가 취미로 시작하게 된

가죽공예 이야기를 가져왔어요~!!

여러분들은 일상에서 어떤 취미를

가지고 계시나요??

저는 가죽공예에 대한 관심이 생겨서 주저없이

시작하게 되었어요.!!

<첫 작품들>

지금 시작한 지 2개월 된 쌩초보 입문자라 

아직은 모든 게 서툴고 어렵지만 

제 손으로 직접 만들어낸 소품을 보고 있으면

그것만큼 뿌듯한 게 없답니다!!ㅎㅎ

 가죽공예는 한땀 한땀 손으로 바느질해야 하는 작업도 많고

세밀한 부분도 직접 손을 거쳐야 하기 때문에

시간 투자가 많이 필요한 취미입니다.

하지만, 하나하나 정성 들여 작업한 만큼

그 성취감은 몇 배로 돌아오는

정말 매력적인 취미예요.!!

 

제가 가죽공예에 관심을 갖게 된 이유는 

가지고 싶은 가방이나 소품들이 판매되는 핸드메이드 제품은

너무 고가인 경우가 많아서 선뜻 구매하기 힘든데

 그 금액을 투자해서 내가 배우고 익힌다면

더 특별하면서도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명품들을 소장할 수 있기 때문이었어요!!

물론, 공예에 필요한 재료값이나 수강료 또한

만만치 않은 건 사실이지만..

고급 취미인 만큼, 정말 가치 있는 투자라고 생각을 해봅니다!!

 

<에어팟 프로 가죽 케이스>

 

저처럼 집중력도 높이고, 나만의 특별한

작품들을 소장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가죽공예에 도전해보세요~!!

 

앞으로 저의 가죽공예 작품들이 완성되는 데로

하나하나 소개해볼게요~!!ㅎㅎ

 

그럼,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들 보내세요!!@^^@

 

구독좋아요 더욱 행복하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