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경제적 자유를 향하여
자기계발

나의 달러 투자 그 7번째(외화 RP매매 2)

by 혼네85 2022. 11. 11.
728x90

눈을 뜨자마자 인베스팅을 확인해본다.
환율이 1,350원까지 하락해 있다.
조금 더 시간이 지나고 1,343원에서 계속 하락 중인 게 눈에 보인다.
나는 다시 추가 매수를 시도해본다.

조금 더 지나고 보니 1,337원으로 또 하락했다.
나는 다시 한번 추가 매수를 시도한다.



현재 상황으로 봤을 때, 환율은 계속해서 하락중인데

더 이상 추가 매수할 여유 금액이 부족하다..

아무튼, 다시 오르기를 기대하면서
다시, 어제 못했던 외화 RP매매에 눈을 돌려본다.

나는 자유 약정형을 선택하여 일부 달러만 매수해봤다.




매수할 달러를 입력하고 하단에 보이는
'계약서류 이메일로 받기'를 체크한 뒤
다음 버튼을 클릭.

그럼, 아래 사진처럼 투자기간을 입력하라는 창이 나타나는데,

여기서 나는 1일로 하려 했으나 내일은 주말이기 때문에 선택이 안된다.

그래서 3일로 체크를 해주고 다음 버튼을 클릭.


 



매수주문 확인을 한 뒤, 주문 버튼을 눌러주면 주문은 간단하게 완료가 된다.


 



오늘은 아주 간단하게 RP 매수까지 해봤다.

달러 환전뿐만 아니라 이렇게 다른 방법으로도

수익 실현을 할 수 있는 방법들이 있으니 모두들 한 번쯤 관심 가져보길 바란다.

그럼, 오늘의 달러 투자 일기는 여기서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