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경제적 자유를 향하여
자기계발

[책 추천] 부의 자유로움 얻기 위한 필수 지침서 '백만장자 시크릿'!!

by 혼네85 2020. 3. 16.
728x90

안녕하세요~!!

티스토리를 처음 시작하는 1인 '일상다반사 혼네' 라고 합니다.

말 그대로 일상에서 일어나는 여러 가지 즐거움을 담아보려고 시작하게 되었어요!

요즘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저 뿐만 아니라, 모든 분들이 많이 어렵고 힘든 시기인 것 같아요.. 

대중매체에서 온통 코로나 문제로 이슈이고, 휴대폰으로 오는 긴급재난문자 알림이 울릴 때마다 

나아지지 않는 앞으로의 상황들에 점점 불안감이 커져가고 있네요..ㅠ

하루빨리 상황이 나아져서 만개한 벚꽃도 보고 따스한 햇살도 즐길 수 있는 행복한 봄날을

보낼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저의 첫 티스토리는 책에 관하여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사실 저는 책과는 담을 쌓고 사는 사람 중 한명이었어요..;;

어느 순간 한 살 한 살 나이가 들면서 항상 제자리인 저를 보니 눈앞이 캄캄해져서 

어떻게 하면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을까 많은 고민을 하다가

우연찮게 유튜브에서 ‘백만장자 시크릿’이라는 책을 추천하는 영상을 보게 되었어요.

30대에도 항상 돈이 부족하고, 여유로운 삶을 살고 있지 못하는 저에게

새로운 마인드를 심어주는 정말 고마운 책이라서 여러분께도 소개해드리고 싶어요.

 

<허브에커 저자의 '백만장자 시크릿'>

이 책에서는 부를 끌어당기는 17가지 원칙에 대한 설명을 하고 있어요!

저도 이 책의 17가지 원칙들을 세세하게 읽어가며 많은 생각이 바뀌었답니다!!

책을 읽으면서 가장 크게 느꼈던 것은 바로 저의 과거로부터 가지고 있던 돈에 관한 고정관념이예요. 

어릴 때 부터 부모님의 영향력으로 가난한 환경에서 자라온 저는

항상 돈의 대한 부정적인 생각을 가지고 지금까지 살아왔어요.

그러면서 저도 모르게 위축되어 있었고, 돈에 대한 안 좋은 인식 때문에 무의식적으로

멀리하고 있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답니다.

결국 모든 게 제 스스로 가난한 환경으로 만들고 있었다는 걸 깨닫게 된 거예요.

돌이켜보니 항상 불평불만을 가지고 있었고, 일이 해결되지 않을 때는 다른 것을 탓으로 돌리거나

핑계를 찾기 일쑤였지요..

그리고, 한 가지 더 중요한 것이 저는 생각만 하고 행동을 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뭔가 생각을 하고 이루려고 하다가도 언제나 부정적인 생각들이 꼬리표로 따라와서 

저를 포기하게 만들었던 거예요..

그런 생각들의 틀을 깨우게 만들고, 현실적인 조언을 담아놓은

바로 이 책이 저에게는 너무도 소중한 조언서가 되었답니다~^^

유일하게 ‘백만장자 시크릿’ 은 제가 3번이나 정독했답니다*

그만큼 저처럼 어렵고 힘든 모든 분들께 많이 많이 알려드려서 

모두가 행복하고 긍정적인 삶을 살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추천을 드리게 되었네요!

지금은 이 책을 통해서 저도 더 긍정적인 생각을 갖게 되었고, 현재에도 점점 나아지고 있다는 걸 

느낄 만큼 스스로 발전해 나가고 있는 중이랍니다~!!

 

그럼, 우리 더 긍정적이고 부유한 삶을 위해 한 단계 발전하도록 다 같이 노력해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