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경제적 자유를 향하여
자기계발

나의 달러 투자 일기 그 첫 번째

by 혼네85 2022. 10. 19.
728x90

나의 달러 투자 일기!

 

 

요즘 정신없이 일하고, 결혼에, 자녀까지!!

모든게 빠르게 이루어진 이벤트로 인해 블로그는 손도 못대고 있었다 ㅎㅎ

 

 

다시 정신 가다듬고. 그 첫번째 스토리는 바로

달러투자 이야기!!

 

요즘 가장 관심을 가지고 있는 달러투자!!

유연히 유튜브를 통해서 '박성현 작가님' 의 달러투자 이야기에 빠져서

나의 적성과 맞는 투자성향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박성현 작가님의 "나는 주식 대신 달러투자를 한다" 구매한 뒤

열심히 독서를 했다!!ㅎㅎ

 

책도 읽고, 유튜브도 보면서 전반적인 달러투자의 대한 흐름을 알고 나니

생각보다 접근하기 쉬운 투자라는 생각들었다~!!

 

거기에 부동산이나 주식같이 복잡하고, 어려우면서

알아야할 것들도 많은 투자보다는 더욱 안정적인 투자라는 걸 느끼고 

해볼만 하겠다는 자신감이 생겼다!!

 

그리고, 클래스101에서 박성현작가님의 강의도 수강할 수 있어서

강의도 들으면서 열심히 공부중에 있다^^

 

앞으로도 열심히 공부하고 배워가며

나의 투자 일기를 써보도록 하겠다~!!

 

 

 

 

 

 

반응형

댓글